공지사항/뉴스

제목 공지)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전 캠퍼스 출입원 대상 발열체크 진행  
작성자 인재개발교육원
조회수 319
아세아 인재개발교육원은 남영캠퍼스와 김포공항 캠퍼스의 주 출입구에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하고,

모든 출입을 통제하며 출입하는 모든 교직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체온을 측정하고 있습니다. 

본 교육원은 체온이 37.5도 이상 시 접촉식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하며, 해외여행 또는 대구/경북을 방문여부를 확인하는 등 대응체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


    

원내 유입 차단을 위해 입실 전 마스크 착용여부와 손 소독제를 사용여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있으며, 강의 전/후 미화팀과 방역팀의 협조로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
교육원 뿐 아니라 본교(남영캠퍼스) 또한 창공관 현관 한 곳을 제외한 출입문을 봉쇄하고, TF를 편성해 출입자 관리 및 발열증상 체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 

아세아 교육개발운영처 이형준 처장은 "개강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고 있는 만큼 방역과 소독, 그리고 이상인원 관리체계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"고 했으며,

"코로나 뿐 아니라 어떤 상황에서라도 학생들과 교강사가 안전하게 학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원내 유입차단에 모든 인력을 집중할 계획"이라고 말했습니다. 

아세아 인재개발교육원은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예방조치를 통해 원내 바이러스 유입 차단 및 확산방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.